본문 바로가기
맛집, 음식

유니다과점 수제견과바

by 냥키치군 2020. 11. 14.
728x90

군것질은 안 좋아해요

 

지인이 에너지바인지 강정인지를 샀다며 하나 나눠줘서 먹어봤습니다.

이름은 유니다과점.

포장도 예쁘고, 무설탕에 수제라고 하니 괜찮은 먹거리인 것 같습니다.

실온에 보관하면 오래 못먹는다고 하는 부분이 더 신뢰가 가네요. 꼭 냉장보관 해야겠습니다.

어디 오픈마켓 같은 곳에서 샀다고 하던데, 정확히 어디서 판매하는건지는 모르겠어요.

검색해보면 나올것 같긴한데, 그건 그렇게 중요한게 아니니까요.

 

 

[포장 깔끔]

 

 

눕혀놓고 찍었더니 뭔가 좀 어색한 느낌이 팍팍나는군요.

사진찍는 연습을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해봅니다.

 

 

[손가락 찍힘?]

 

 

 


웬 깃털이?

 

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어요. 깃털인지 강아지 풀인지 구분 안되는 녀석이 하나 달려있습니다.

포장이 깔끔하고 우아한 느낌이네요.

 

 

[깃털아 넌 누구니]

 

 

감사하다고 적은건 유니다과점 사장님이겠죠?

리본이 예쁘장합니다. 개봉 전까지의 모습은 무척 마음에 듭니다.

 

 

[우아한 케이스]

 

 

접사를 잘 찍어보고 싶은데 폰 카메라로는 한계가 있는건지, 제 실력이 부족한건지 모르겠네요.

나름 폴드2로 찍은건데, 사진이 참 조악합니다.

 

 

[대각선은 원래 이런건가요]

 

 

 


드디어 내부

 

케이스를 열어봅니다. 하나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.

명함도 한장 들어있네요? 추가 구매할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, 일단 챙겨둡니다.

뚜껑 배치가 마음에 들어요 후훗~

 

 

[개봉~]

 

뚜껑이 잘 보이게도 찍어보고..

 

 

[깃털 멋지다~]

 

 

종류별로 개수가 4, 5, 5 입니다.

글씨가 보이긴 하는데 적어보자면, 왼쪽부터 차례로 무설탕 수제 크랜베리바, 무설탕 수제 블루베리바, 무설탕 수제 검은깨강정 입니다.

아~ 무설탕이었구나.

살찔까봐 칼로리에 민감한 저는 이런걸 맛없어도 잘 먹을거라 생각하고 준게 아닌가 싶어집니다.

 

 

[무설탕이었니?]

 

 

정렬된 에너지바인지 강정인지 모를 아이들을 보며 이젠 맛을 보러 갑니다.

 

 

[달지 않은 건강한 맛]

 

 

명함이 참 중요하다는걸 느낍니다. 리본도 함께 사라지니 갑자기 볼품없어지는 것 같네요.

 

 

[시식의 순간]

 

 


시식 후기

 

건강한 맛입니다.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, 저는 검은깨강정이 제일 덜 맛있네요.

블루베리, 크랜베리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.

가격만 적당하면 나중에 구매해서 먹어도 괜찮겠어요.

단점이라고 하긴 그렇고, 살짝 아쉬운건 수제라서 그런지 칼로리 표기가 안 되어 있습니다.

 

칼로리 중요한데.. 살찌면 어떡하나

 

728x90
반응형

'맛집, 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로제파스타 만들기  (4) 2021.02.24
구미 인동 양고기 아치  (0) 2020.12.03
구미 인동 카페그래핀  (0) 2020.11.16

댓글